상단영역

본문영역

화성산업, 파크드림 갤러리 개관기념 사랑의 쌀 기탁

  • 입력 2016.05.05 00:00
  • 수정 2016.05.11 09:18
  • 기자명 정광진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구청ㆍ남구 남산4동 주민센터에 1000㎏씩

▲ 화성산업은 최근 대구 중구 남산4동 주민센터에 사랑의 살을 전달했다. (왼쪽부터) 권진혁 화성산업 이사, 서용곤 남산4-6지구 재건축조합장, 도권택 남산4동 주민센터장, 변상오 남산4동 자치위원장. 화성산업 제공
▲ 화성산업은 파크드림 갤러리 개관 기념으로 대구 북구청에 사랑의 쌀을 전달했다. (왼쪽부터)이상직 파크드림 갤러리 관장, 권진혁 화성산업 이사, 오대홍 대구 북구 복지국장, 이정자 주민행복과장. 화성산업 제공

화성산업은 4일 파크드림 갤러리 및 남산역 화성파크드림 견본주택 개관 기념으로 대구 북구청과 남구 남산4동 주민센터에 ‘사랑드림, 행복나눔’ 사랑의 쌀 1,000㎏을 각각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

북구청과 남산4동 주민센터는 이날 기증받은 쌀을 관내 저소득층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파크드림 갤러리는 주택전시관과 문화행사장을 겸한 건축물로, 지난 3월18일 대구 북구 침산동에 지하2층 지상 7층 규모로 개관했다.

주택전시관뿐 아니라 공연 등 각종 문화행사와 전시회를 열 수 있는 복합커뮤니티 공간으로 지역에선 처음이다.

화성산업 관계자는 “화성은 사람의 나눔을 실천하고 소외된 이웃과 함께 하기 위해 더 노력하고, 자원봉사단 활동 등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정광진기자 kjcheong@hankookilbo.com

저작권자 © 대구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