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라톤도 미스경북과 함께하세요!

  • 입력 2016.04.03 00:00
  • 수정 2016.04.05 16:56
  • 기자명 배유미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3일 대구국제마라톤대회를 찾은 미스경북 후보자들이 시민들과 기념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배유미기자yum@hankookilbo.com
▲ 2016 미스경북선발대회 후보자들이 권영진 대구시장(뒷줄 왼편 6번째)과 대구국제마라톤대회 참가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동진스튜디오 제공.
▲ 2016 미스경북선발대회 후보자들이 대구국제마라톤대회 행사장을 누비며 참가자들을 응원하고있다. 이동진스튜디오 제공.
▲ 3일 오전 대구국제마라톤대회를 찾은 시민들이 미스경북 후보자들과 인증샷을 찍기 위해 몰려들고 있다. 이동진스튜디오제공.
▲ 2016 미스경북선발대회후보자들이 대국국제마라톤대회 참가자들에게 인사를 건네고 있다. 이동진스튜디오 제공.

2016 미스경북선발대회 후보들이 3일 오전 국채보상운동공원 등 대구시내 일원에서 열린 대구국제마라톤대회에서 열띤 응원전을 펼쳤다.

주황색 티셔츠를 맞춰 입은 후보들은 홍보부스 사이를 돌며 마라톤대회를 찾은 시민들과 인사를 나누고 기념사진을 찍기도 했다.

이를 지켜보던 한 시민은 “미인들이 행사장에 오니 축제 분위기도 고조되고 참가자들도 끝까지 완주할 수 있는 힘을 받는 것 같다”고 말했다.

‘대가야체험축제와 함께하는 2016 미스경북선발대회’는 오는 7일 경북 고령군 대가야문화누리 야외공연장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이날 본선무대에서는 미스경북 실라리안 진ㆍ선ㆍ미, 미스 고령, 미스 엔진닥터큐, 미스 독도 등 6명의 올해 경북 대표미인들이 탄생한다.

배유미기자 yum@hankookilbo.com

저작권자 © 대구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