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청도반시 축제‘역대 최대’ 49만 여명 다녀가

세계코미디아트페스티벌 ‘아코페’ 등 다양한 행사 열려

  • 입력 2023.11.14 16:09
  • 수정 2023.11.17 14:13
  • 기자명 이종팔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도 반시축제 역대 최대 관객
청도 반시축제 역대 최대 관객
청도 반시축제 역대 최대 관객
청도 반시축제 역대 최대 관객

“청도군 ‘대표 전국축제’ 되도록 하겠다.”

 

경북 청도군에서 열린 ‘2023청도반시축제&2023청도세계코미디아트 페스티벌’에 역대 최대인 49만여 명의 관광객이 방문해 성황을 이뤘다.

10.6일부터 3일간 열린 축제는 공백 없는 촘촘한 무대공연 및 체험프로 그램이 펼쳐지며 방문객들의 오감을 만족시켰다.

‘씨 없는 감’ 반시로 유명한 청도군은 이번 행사에서 주홍빛 청도반시를 한 곳에서 구경할 수 있는 반시 홍보관과 품질 좋은 청도반시를 구매할 수 있는 반시 판매관, 감 따기 체험 등을 준비해 방문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 었다.

감식초 족욕 체험, 인간반시 자판기, 코믹체험방과 포토존 등 행사장 곳곳에 마련된 다양한 체험부스도 관광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청도반시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한 반시품평회, 감물염색거리와 청 도반시를 재료로 반시 먹거리존 등과 ‘황금반시를 찾아라!’ 등의 가족단위 관람객들이 즐길 수 있는 볼거리, 즐길 거리도 풍성했다.행사장내 실내극장에서 열린 ‘엄영수의 코미디 쇼’, ‘김민형의 폭소 매직 쇼’는 높은 사전 예매율로 축제 전부터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었고 3일 동 안 야외공연장에서 선보인 해외초청공연 ‘돈주앙’의 코믹 힙합 댄스 역시 큰 인기를 끌었다.

김하수 군수는 “청도의 자연과 문화가 만나는 축제, 청도반시 축제와 ‘청 도세계코미디아트 페스티벌’이 성료 될 수 있도록 빛내주신 군민들께 감 사드린다.”며 “청도군의 대표 전국축제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구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