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군위군, 해외 골프? 국내 최고 파크골프로 필드 문화 선도한다

12일 '군위군 파크골프장 조성사업 기본구상 수립 및 사업타당성 용역' 개최

  • 입력 2023.04.14 17:39
  • 기자명 김민규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위군이 12일 군위군청 회의실에서 국내 최고 시설과 필드여건까지 갖춘 파크골프 관련 용역서 관련 논의하고 있다. 군위군 제공
군위군이 12일 군위군청 회의실에서 국내 최고 시설과 필드여건까지 갖춘 파크골프 관련 용역서 관련 논의하고 있다. 군위군 제공

 

경북 군위군이 국내 최고의 파크골프 타운을 조성하겠다는 복안을 가지고 '군위군 파크골프장 조성사업 기본구상 수립 및 사업타당성 용역'을 개최했다.

12일 오전 군위군청 회의실에서 김진열 군위군수와 군의회, 실단 소장 등 관련 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파크골프 관련 용역서 관련 논의를 가졌다.

이 용역은 군위군 의흥면 이지리 일원에 조성될 '군위군 파크골프장'의 건립·운영에 관한 추진 방향을 정하고, 파크골프장 공간 구성 등에 관한 큰 틀을 마련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날 김진열 군수를 비롯 군의회 실단과 소장, 용역사 및 관련 부서 공무원이 참석해 군위군 특성 등을 분석, 군위군 파크골프장의 건립 방향과 차별화 전략, 공간 구성안 등이 거론했다.

이 사업은 180홀의 대규모 파크골프장으로 천연잔디구장 및 클럽하우스 등 부대시설을 조성된다. 야외 조경을 활용한 체험시설 및 쉼터공간을 만들어 모든 군민들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방향으로 조성되 국내 최고 시설과 필드여건까지 갖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삼국유사 테마파크 인접에 조성, 인근 지역과 연계가 가능해 다양한 활성화와 인근 공간의 활용성까지 좋아 전국 최대 규모 및 최고의 시설을 갖춘 파크골프장이 조성될 전망이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7월 대구시편입과 더불어 공항사업을 앞두고 국내 최고의 신토불이 필드를 조정,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파크골프장이 완성될 것"이라고 피력했다.

 

저작권자 © 대구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