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엠로지텍, '비대면 결제 키오스크, 사이니지 영상관제 ' 솔루션 개발

비대면 결제 키오스크
사이니지 프로그램, 테이블 오더ㆍ포스 자체 솔루션으로 구성

  • 입력 2023.03.08 10:35
  • 수정 2024.01.09 16:27
  • 기자명 윤창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기업인 아이엠로지텍이 소상공인을 위한 3박자 솔루션을 개발 완료했다.

8일 아이엠로지텍에 따르면 비대면 결제 키오스크, 사이니지 프로그램, 테이블 오더ㆍ포스 자체 솔루션으로 구성되었다. 비대면 결제 키오스크는 고객이 직접 주문과 결제를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화면을 통해 메뉴를 선택하고 바로 결제가 가능해, 고객의 편의를 높이고 인건비 절감에 도움이 된다. 또, 비대면 결제 시스템 수요 증가에 따라 소상공인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등 홍보 효과를 높이는 장점이 있다.

사이니지 프로그램은 매장 내 정보인 메뉴, 할인 정보, 이벤트 등 정보를 다양한 방식으로 제공하는 시스템으로 다수의 정보를 화면에 표시해 고객의 편의를 제공한다.  테이블 오더ㆍ포스 솔루션은 고객이 직접 테이블에서 주문하고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테이블 번호 선택후 메뉴를 주문하고, 주문 관리, 결제 관리 등 포스 기능을 함께 제공해 고객의 편의를 높이고, 인건비 절감 등 매장 운영을 효율화 할 수 있다.

고객은 매장 직원을 기다리지 않고 바로 주문과 결제를 할 수 있는 비대면 결제 시스템들은 편리하고 빠른 결제방식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소상공인들에게 필수적인 솔루션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보인다.

송태동 아이엠로지텍 대표이사는 "이번에 개발한 3박자 솔루션은 소상공인들의 접근성이 쉽도록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구성되어 있다"며 "소상공인들의 운영 효율화와  홍보 마케팅 및 인건비 절감으로 매출 증대에 도움이 클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엠로지텍은 2014년 설립해, 영상통합 관제시스템, 무인결제기, 테이블오더 등 소프트웨어 개발 및 LED 전광판 제조/설계/시공, 디스플레이 제조/구축 전문 기업이다.

저작권자 © 대구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