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JUST JERK 토크 콘서트, 티켓 오픈 15분만에 전석 매진 '인기'

"다시 세계로"
26일 네이버 TV 라이브 중계

  • 입력 2022.03.16 11:50
  • 수정 2023.03.13 13:10
  • 기자명 윤창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스트절크 'LET'S GET TOGETHER' 대구 콘서트 포스터
저스트절크 'LET'S GET TOGETHER' 대구 콘서트 포스터

세계 최고의 댄스 크루 저스트절크(JUST JERK) 토크 콘서트 "JUST JERK LET'S GET TOGETHER" 티켓이 전선 매진 됐다.

16일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가 진행된 'JUST JERK LET'S GET TOGETHER'는 티켓 예매 시작 15분 만에 전석 매진되며 이들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번 공연은 JUST JERK 구성원 13명 모두가 무대에 서는 전례없는 공연이다. 더불어 M-NET에서 방영한 “스트릿 걸스 파이터” 우승팀인 턴즈의 리더인 조나인과 대전 지역의 대표 댄스 팀 “독특 크루” 함께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저스트 절크의 유명세에 따라 이번 공연은 티켓 예매 사이트에서 15분만에 매진되었지만, 오는 26일 수요일 저녁부터 열리는 네이버 TV에서 후원 라이브로 티켓 구매후 공연 당일 실시간 생중계 시청이 가능하다.

저스트절크 공연 모습

이번 콘서트는 일반적인 관람하는 공연이 아닌 그동안 댄서로서, 팬으로서 궁금했던 모든 것을 JUST JERK와 교감하고 나누는 멘토링 토크 콘서트이다. 공연과 토크, 이벤트 등 알차게 채워진다.

또한, 지난 2월 27일에 예스라이브 대구지사에서 로아컴퍼니의 주관으로 열린 워크샵에서 선정된 수강생들도 함께 무대에 올라 한 달간의 성과를 뽐낼 예정이다.

저스트 절크 관계자는 “지방 공연이 오랜만에도 이렇게 큰 성원과 관심에 멤버들 모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방송, 해외대회 등 현역으로 활동하는 플레이어로서 만족도 높은 무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콘서트를 제작, 기획, 연출을 맡은 로아컴퍼니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서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설 곳을 잃어가는 수많은 댄서에게 용기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구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