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미국가산단확장단지에 우미 린 센트럴파크 분양

  • 입력 2015.04.19 00:00
  • 수정 2015.04.20 09:07
  • 기자명 김강석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미건설은 5월 중으로 경북 구미시 산동면 구미국가산업단지 확장단지 4블록에 ‘우미 린 센트럴파크’ 1,558가구를 분양한다고 19일 밝혔다.

우미 센트럴파크는 지하 1층, 지상 25층, 18개 동 전용 59~84㎡의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되며, 지난해 10월 공급한 ‘우미 린 풀하우스’에 이은 구미확장단지 내 2차 물량이다.

우미건설은 5월 중으로 경북 구미시 산동면 구미국가산업단지 확장단지 4블록에 ‘우미 린 센트럴파크’ 1,558가구를 분양한다고 19일 밝혔다. 우미 센트럴파크는 지하 1층, 지상 25층, 18개 동 전용 59~84㎡의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되며, 지난해 10월 공급한 ‘우미 린 풀하우스’에 이은 구미확장단지 내 2차 물량이다. 수년 전부터 채광과 통풍에 유리해 다시 인기를 끌고 있는 판상형으로 설계했으며,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에다 지상부는 차가 없는 공원형으로 조성한다. 모든 가구를 남향위주로 배치했다. 게스트하우스, 카페 린(Lynn) 등은 우미 린 만의 차별화된 휴식공간으로 주목 받고 있다. 유아풀을 갖춘 단지 내 실내수영장과 남녀 구분 독서실, 휘트니스센터, 사방이 거울로 된 단체운동실인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등도 들어선다. 25번과 67번 국도가 가까이 있고, 가산IC, 구미IC 등을 통해 중앙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등의 광역교통망 이용이 편리하다. 사업부지 인근에는 구미국가산업단지 4단지와 확장단지, 또 5단지 개발이 진행 중이어서 구미의 새로운 부도심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곳이다. 우미건설 관계자는 “교육 쇼핑 등 생활기반시설이 단지 바로 옆에 있고, 인근에 근린공원도 예정돼 있어 구미지역 최고의 주거지역이 될 것”이라며 “산업단지 개발이 본격화하면서 인구도 빠르게 유입되고 있어 실거주는 물론 투자가치도 충분하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구미시 신평동 301의5 롯데마트 앞에 마련할 예정이다. 우미건설은 국토교통부가 주최하고 입주민이 평가하는 국내 최고 권위를 지닌 아파트 평가제도인 ‘주택품질 소비자만족도 평가’에서 3년 연속 우수업체로 선정됐다. 또한 2014년도 도급순위 39위를 차지한 우미건설은 건설공제조합에서 실시한 신용평가에서 A등급을 획득하는 등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다는 평가다. (054)461-9800 김강석기자 kimksuk@hk.co.kr

수년 전부터 채광과 통풍에 유리해 다시 인기를 끌고 있는 판상형으로 설계했으며,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에다 지상부는 차가 없는 공원형으로 조성한다. 모든 가구를 남향위주로 배치했다.

게스트하우스, 카페 린(Lynn) 등은 우미 린 만의 차별화된 휴식공간으로 주목 받고 있다. 유아풀을 갖춘 단지 내 실내수영장과 남녀 구분 독서실, 휘트니스센터, 사방이 거울로 된 단체운동실인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등도 들어선다.

25번과 67번 국도가 가까이 있고, 가산IC, 구미IC 등을 통해 중앙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등의 광역교통망 이용이 편리하다.

사업부지 인근에는 구미국가산업단지 4단지와 확장단지, 또 5단지 개발이 진행 중이어서 구미의 새로운 부도심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곳이다.

우미건설 관계자는 “교육 쇼핑 등 생활기반시설이 단지 바로 옆에 있고, 인근에 근린공원도 예정돼 있어 구미지역 최고의 주거지역이 될 것”이라며 “산업단지 개발이 본격화하면서 인구도 빠르게 유입되고 있어 실거주는 물론 투자가치도 충분하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구미시 신평동 301의5 롯데마트 앞에 마련할 예정이다.

우미건설은 국토교통부가 주최하고 입주민이 평가하는 국내 최고 권위를 지닌 아파트 평가제도인 ‘주택품질 소비자만족도 평가’에서 3년 연속 우수업체로 선정됐다. 또한 2014년도 도급순위 39위를 차지한 우미건설은 건설공제조합에서 실시한 신용평가에서 A등급을 획득하는 등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다는 평가다. (054)461-9800

김강석기자 kimksuk@hk.co.kr

저작권자 © 대구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