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딤프-중국 상해나오인문화미디어유한회사, MOU 체결

제5회 DIMF 뮤지컬스타 중국 현지 오디션 합작 합의

  • 입력 2019.05.17 00:00
  • 기자명 대구한국일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딤프의 글로벌 경쟁력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지난달 5일 딤프 와 중국 상해나오인문화미디어유 한회사는 MOU를 체결하고 양국 의 글로벌 뮤지컬 인재양성에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양측은 올해로 5회를 맞는 글로 벌 뮤지컬 오디션인 ‘딤프 뮤지컬 스타’의 중국 상해 현지 오디션 개 최를 합의하고 양국의 우수한 뮤 지컬 인재 발굴 및 육성을 공동 추진키로 했다.  

2008년에 문을 연 상해 나오인문화미디어유한회사는 중국 ‘성화성 그룹’과 한국 뮤지컬 배우 홍본영이 손 잡고 만든 문화ㆍ예술 전문기획사로 국제 문화 교류를 비롯해 라이센싱 사업과 공연 기획ㆍ투자, 인재 육성, 국제 예술 인재 및 교류에 주력하고 있다.

성화성 그룹은 지난해 12월 18일 섬유패션관련 교류협력을 위해 대구시와 MOU 를 체결하는 등 아시아 뮤 지컬 메카로 성장하고 있는 딤프에 대한 남다른 관심과 애정으로 다양한 협력 방안을 모색해왔다. 첫 번째 글로벌 프로젝트로 ‘제5회 DIMF 뮤지컬스타’의 최초 중국 현지 오디션을 선택해 딤프와 공동 추진하게 되었다.

딤프와 나오인은 이번 MOU를 계기로 글로벌 뮤지컬 인재 발굴과 육성은 물론 양측의 강점을 발휘, 상호 보완하여 경쟁력을 높이고 차후 양국의 문화적 교류로 그 영역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DIMF 배성혁 집행위원장은 “이번 MOU가 딤프의 해외교류사업에 새로운 활력소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 며 “특히 글로벌 영향력을 점차 키워 나가고 있는 ‘DIMF 뮤지컬스타’를 이번 협력을 계기로 더욱 활성화시켜 명실상부 아시아 최고의 글로벌 뮤지컬 오디션으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구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