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촌역 태왕아너스 르네상스 모델하우스 북새통

  • 입력 2015.12.07 00:00
  • 수정 2015.12.08 09:59
  • 기자명 김강석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말에 실수요자중심 2만여 명 찾아

동촌역 태왕아너스 르네상스 조감도

탁월한 입지와 분양가를 장점으로 내세운 ‘동촌역 태왕아너스 르네상스’가 실수요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태왕은 지난 4일 공개한 동촌역 태왕아너스 르네상스 모델하우스에 6일까지 3일간 2만 명 이상이 방문했다고 7일 밝혔다.

지역주택조합아파트가 범람하는 가운데 오랜만에 선보이는 일반분양 아파트인데다, 동촌역과 금호강, 홈플러스를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등 뛰어난 입지, 적당한 분양가가 더해져 올 하반기 부동산시장 최고의 이슈로 부상하고 있다. 태왕아너스 르네상스는 전용면적 59㎡, 72A㎡, 72B㎡, 75㎡, 84㎡의 중소형과 소형 오피스텔 등 모두 516가구로 구성돼 있다.

또 단지 바로 앞을 흐르는 금호강의 쾌적한 환경과 조망을 앞세워 주거가치를 높이는데 한몫을 한다.도시철도 1호선 동촌역이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대구 어디로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초역세권 환경을 자랑한다.

동촌역 태왕아너스 르네상스는 층과 향에 따라 다수의 세대가 강 조망이 가능하고, 금호강을 따라 펼쳐진 해맞이공원, 동촌유원지, 강변생태공원, 산책로, 자전거길 등 주변 자연환경이 뛰어나다.

생활환경 또한 탁월하다. 도보 3분 거리에 대형마트인 홈플러스 동촌점이 위치해 있고, 이시아폴리스 롯데몰, 코스트코 등의 쇼핑시설 또한 인근에 있어 생활이 편리하다.

특히 교통, 자연, 생활환경이 완벽하게 갖춰진, 대구에서 보기 드문 입지적 강점 덕분에 동촌역 태왕아너스 르네상스 안에 위치한 단지 내 오피스텔까지 덩달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역세권 오피스텔은 출퇴근이 용이해 싱글세대나 신혼부부 세대 등 수요자뿐만 아니라 투자자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아파트 단지 내에 함께 조성된 오피스텔은 더욱 선호도가 높은데 단지 인프라를 함께 이용할 수 있고, 단독 오피스텔보다 주거 쾌적성이나 단지 상징성 등에서 크게 차이가 나기 때문이다.

동촌역 태왕아너스 르네상스 오피스텔은 유닛 구성도 싱글세대를 위한 전용 33㎡, 43㎡부터 2~3인 가족이 충분히 생활할 수 있는 전용 58㎡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수요자 및 투자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9일 특별공급 청약을 시작으로 10일 1순위, 11일 2순위 청약접수를 받고. 당첨자 발표는 17일, 정당 계약체결은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모델하우스는 대구 동구 동대구로 458(구 귀빈예식장 옆)에 위치해있다. (053)755-0900

김강석기자 kimksuk@hankookilbo.com

저작권자 © 대구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